실큰코리아, 마지막 단 하루 사이버먼데이 이벤트
실큰코리아, 마지막 단 하루 사이버먼데이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품목 대상 최대 95% 파격 할인 진행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최대 95% 할인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지막 단 하루 동안 더 즐길 수 있는 사이버먼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이버먼데이는 연휴 후 일상으로 돌아온 소비자들이 컴퓨터 앞에서 온라인 쇼핑을 즐김에 따라 온라인 매출액이 급등한 데서 유래했다. 최근에는 1인 가정이 많아지면서 경제력이 있고 현명한 소비를 하는 이들이 많아져 연말 최대 쇼핑 시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큰 사이버먼데이 이벤트는 주말 내내 고민하고 고민하다 결국은 구매하지 못해 다음날 아침부터 후회하고 있을 소비자들의 마음을 달래 줄 진짜 마지막 이벤트다. 일상으로 돌아와서도 계속 아른거리던 실큰의 뷰티 디바이스를 장만할 수 있는 특별 행사로, 블랙 프라이데이와 동일하게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에 할인을 적용해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특히 실큰의 베스트셀러 제모기 글라이드 라인을 비롯한 신제품 안티에이징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파격적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관계자는 “사이버먼데이 이벤트는 블랙 프라이데이의 성공에 힘입어 미처 구매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분들의 마음을 달래 줄 마지막 찬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해외 직구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이버먼데이 이벤트는 실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고 밝혔다.

한편 실큰은 이스라엘 전문 의료 장비 전문회사에서 만든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고주파와 프락셔널 열에너지, LED 레드라이트 등 첨단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클리닉에서 높은 가격에 받는 시술을 전문의의 도움 없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뷰티 문화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