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출시
정샘물,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줄 정점의 시그니처 레드 컬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노하우를 담아 론칭한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 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레드’ 컬러에 대한 철학을 담아 ‘정샘물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JUNGSAEMMOOL ARTIST RED EDITION)’을 오는 12월 1일 출시한다.

올 겨울 트렌드 컬러로 뽑힌 ‘레드’는 피부 톤을 밝히고 강렬하면서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기기에 최적의 컬러이다. 사실 ‘레드’ 컬러는 질감과 톤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천의 모습을 지녀 하나의 느낌으로 정의하기 어려운 컬러다. 예를 들어, 맑은 레드는 순수하면서 생동감 넘치는 얼굴을, 딥 하면서 매트한 레드는 매혹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정샘물이 제안하는 이번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은 ‘Red is Simple, but Perfect!’를 슬로건으로 다른 메이크업 없이 ‘레드’ 컬러 단 하나로 아주 간단하지만 완벽하고 매력적인 메이크 오버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에디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제안하는 ‘SIGNITURE RED’로 구성했다.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한 톤 밝혀주는 맑은 레드부터 때로는 매혹적이고 강렬한 레드 등 다양한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는 레드 컬러의 ‘하이 틴티드 립 락커’ 3종과 깨끗하고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레드를 더욱 빛나게 할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으로 구성했다.

레드로 립에 포인트를 줄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티 없이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촉촉하면서도 가볍지만, 뛰어난 커버력을 지닌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으로 레드립을 바르기 전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작해보자. 페어라이트, 라이트, 미디엄의 다양한 3가지 쉐이드로 얼굴 부위가 연결되는 하나의 컬러로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하이틴티드 립 락커’는 총 3가지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주는 맑은 레드, 때론 매혹적이고 강렬한 레드 등으로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레드 컬러의 립락커로 구성했다. 얇게 피팅 되면서 촉촉하게 유지되는 ‘하이 틴티드 립 락커’, 끈적임 없이 입술에 볼륨감을 주는 글로시한 ‘하이 틴티드 립 락커 풀글레이즈’,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립 색깔이 유지되는 ‘하이 틴티드 립 락커 하이퍼매트’로 연출하고자 하는 립 메이크업에 따라 선택폭이 넓기 때문에 다양한 레드의 느낌을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안에서 느껴볼 수 있다. 나의 피부색에 따라 맞는 레드의 컬러와 질감을 찾아 연출하고자 하는 스타일로 새로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또한 정샘물의 첫 번째 단독 매장이 입점한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레드 에디션 출시 기념 12월 1일부터 3일간 정샘물의 ‘Simple but perfect’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시연하는 2시 타임과 정샘물 원장이 직접 시연하는 4시, 6시 타임 등 총 3타임 9회에 걸쳐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레드 에디션과 어울리는 아티스트 레드 손거울, 파우치 및 가격대별로 다양한 사은품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현장 방문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