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여심 두드리는 ‘트리플 로즈 커버 쿠션’
AHC, 여심 두드리는 ‘트리플 로즈 커버 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받은 꽃 성분 함유 화사한 피부 연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꽃처럼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AHC 트리플 로즈 커버 쿠션’을 출시한다.

트리플 로즈 커버 쿠션은 특허받은 꽃 성분을 함유해 화사한 피부 연출과 함께 스킨케어 효과까지 도와주는 쿠션이다. 장미꽃수가 함유된 에센스 성분이 70% 이상으로, 3가지 컬러 에센스와 특허 성분들이 추운 겨울철 자칫 칙칙해 보이기 쉬운 얼굴에 화사한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백장미, 다마스크 장미, 프로방스 장미 성분등을 담은 3가지 컬러 에센스는 핑크, 화이트, 베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핑크 플라워 에센스는 브라이트닝을 도와줘 생기 넘치는 톤업을, 화이트 플라워 에센스는 촉촉하게 보습을, 베이지 에센스는 탄력과 광채 효과를 줘 쿠션을 두드릴수록 환하게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보습, 탄력, 미백을 돕는 10종의 특허 성분과 13종의 단백질과 펩타이드 성분까지 함유해 피부를 한층 더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메이크업이 들뜨기 쉬운 겨울철에도 트리플 로즈 쿠션은 프랑스산 커버입자를 적용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섬세하고 가볍게 피부에 고밀착된다. 다이아몬드가루와 사파이어 가루, 진주가루, 특허 받은 저온 발효 아르간 오일 함유로 두드릴수록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선사한다. 임상을 통해 30시간 피부 보습 지속력에 도움, 33시간에 달하는 피부 밝기 지속력을 입증해 건조한 요즘 날씨에도 밝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게다가 트리플 로즈 쿠션은 2가지 디자인의 케이스가 본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데일리하게 기분이나 스타일에 따라 감각적인 디자인의 쿠션 케이스를 색다르게 즐기고 싶은 여심을 생각했다. 케이스의 컬러는 우아하면서도 소녀스러운 감성의 로즈골드 컬러와, 세련되고 시크한 감성의 골드 & 블랙 두 가지다.

올 겨울, 꽃처럼 화사한 피부를 선사하는 트리플 로즈 쿠션은 11월 29일 오전 10시 50분 홈앤 쇼핑을 통해서 론칭하며 홈앤쇼핑 온라인몰에서도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