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영롱한 ‘립 젤리 글로스’
RMK, 영롱한 ‘립 젤리 글로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리알 같이 반짝이는 립
 

RMK에서 출시한 립 젤리 글로스는 최근 트렌드로 뜨고 있는 반짝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오묘한 펄감과 유리알 같은 광택을 내주는 립 제품이다. 립 글로스는 끈적일 거라는 편견과 달리 RMK 립 젤리 글로스는 끈적임이 없는 쫀쫀한 젤리 오일을 사용해 입술을 매끈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또한 스푼형의 실리콘 어플리케이터가 입술에 고르게 발려 제품의 밀착력을 높여주며, 사용 후 티슈로 닦아낼 수 있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RMK 립 젤리 글로스 03 베이비 블루는 이미 코스메틱 마니아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 립스틱 위에 덧바르면 보습과 광택은 물론 오묘한 블루펄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추가 컬러 4종을 출시했다. 12월 한정으로 출시되는 제품은 EX-05 코스믹 샤워와 EX-06 글리터 나이트로 EX-05 코스믹 샤워는 푸른빛과 퍼플, 블루 펄의 조합으로 립스틱 위에 덧발라주면 순수하고 깨끗한 인상을 주며, EX-06 글리터 나이트는 골드 펄이 가미된 레드 컬러의 제품으로 홀리데이 시즌에 딱 어울리는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온고잉으로 출시되는 13 체리 팝은 펄감이 없는 투명한 레드 컬러 립 글로즈로 데일리로 쓸 수 있는 컬러이다. 또한 투명한 핑크 컬러에 레드 펄이 가미된 12 글리머 핑크도 함께 출시한다.

RMK 립 젤리 글로스는 이번 신제품까지 포함해 총 13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매트한 립스틱 위에 레이어링 해주면 촉촉함을 유지시켜주고 윤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입술이 건조해지는 요즘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RMK의 립 젤리 글로스는 오는 12월 1일부터 전국 RMK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날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3가지 향기로 구성된 RMK 네일 & 핸드크림 키트도 함께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