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글로우, 스페셜 세트 홀리데이 컬렉션
글램글로우, 스페셜 세트 홀리데이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30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 휠 오브 섹시’ ‘기프트 섹시’
 

미국 세포라 No.1 마스크 트리트먼트 브랜드 글램글로우(GLAMGLOW)가 홀리데이 컬렉션 ‘빅 휠 오브 섹시’와  ‘기프트 섹시’를 12월 한정 출시한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글램글로우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이고 특별한 패키지로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는 화려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글램글로우만의 감성으로 디자인해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글램글로우가 이번에 선보인 홀리데이 컬렉션은 빛나는 생기광채 피부를 위한 스페셜 세트인 ‘빅 휠 오브 섹시’와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프트 섹시’ 2종으로 구성됐다.

‘빅 휠 오브 섹시(The Big Wheel of Sexy)’는 글램글로우의 베스트셀러인 머드 마스크 트리트먼트 4종(유쓰머드, 그래비티머드, 슈퍼머드, 써스티머드)과 모이스처라이저 3종(드림듀오, 글로우스타터, 볼케스믹) 및 섹시한 입술로 가꿔주는 ‘플럼프레이져스 매트 립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특히 소량으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글램글로우 전용 브러쉬도 함께 내장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기프트 섹시 슈퍼머드 세트(Gift Sexy)’는 모공 타이트닝에 효과적인 ‘슈퍼머드’ 정품에 광채 마스크 ‘유쓰머드’, 수분 충천 마스크 ‘써스티머드’, 그리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그래비티머드’ 디럭스 튜브 키트로 구성됐다. 특히, 10분 모공 마스크로 유명한 슈퍼머드가 포함되어 있어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글램글로우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김효선 과장은 "글램글로우는 팝 아트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패키지와 즉각적으로 완성되는 섹시 글로우 스킨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라며 "글램글로우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연말 바쁜 모임 일정에도 빛나는 생기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글램글로우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WEST)에서 한정 판매되며,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글램글로우 백화점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램글로우는 헐리우드에서 시작돼 한국에서 직구 열풍을 일으킨 머드 마스크 트리트먼트 브랜드로, 글램글로우의 티옥시(TEAOXI) 테크놀로지와 혁신적인 머드 마스크 트리트먼트는 트렌드세터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빠른 시간 안에 국내 시장에 안착했다. 특히 팝 아트 같은 패키지와 즉각적인 섹시 글로우 스킨 효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