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 ‘바이탈큐텐&터치’ 립밤
독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 ‘바이탈큐텐&터치’ 립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3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건조해진 입술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
 

독일 핸드케어 5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이자 국내 올리브영 핸드케어 브랜드 1위에 빛나는 카밀(Kamill)이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 줄 ‘바이탈큐텐(Vital Q10)’과 ‘터치(Touch)’ 립밤 2종을 출시했다.

카밀 립밤은 자연 유래 원재료인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하고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파라벤, PEG(합성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은 피부 친화적인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입술에 촉촉하게 녹아 들어 보습과 영양을 전해주며, 상큼한 과일 향으로 리프레시 효과를 선사한다. ‘바이탈큐텐’은 크렌베리향, ‘터치’는 오렌지와 자몽향을 담았다.

이번 립밤은 독일 핸드케어 5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 ‘카밀’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립 케어 라인이며, 추후 립밤 제품군을 더욱 확대 출시할 계획이다. 카밀 립밤 바이탈큐텐과 터치는 각 6천2백원으로 전국 올리브영과 GS왓슨스를 비롯한 드럭스토어 및 이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카밀 공식 온라인몰 바디콜렉션(www.bodycollection.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카밀 마케팅 담당자는 “독일 국민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카밀에서 선보이는 립 케어 제품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 입술건강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카밀과 함께 건조함에 상처입기 쉬운 손과 입술 건강을 지키고 상큼한 과일향으로 리프레시 효과를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