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빅샷 마스카라 금손 기획세트’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빅샷 마스카라 금손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3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시즌 맞아 12월 롭스 단독 ‘금손 기획세트’ 선보여
 

세계 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유로 모니터, 2016년 매출 기준) 메이블린 뉴욕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2월 롭스에서 ‘금손 기획세트’를 단독 출시한다.

이번에 롭스 단독으로 선보이는 ‘금손 기획세트’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금손 마스카라’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매그넘 빅샷 마스카라’와 사은품 ‘골드 뷰러’로 구성된 한정판 기획 세트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매그넘 빅샷 마스카라’는 콜라겐을 함유한 가벼운 포뮬러로 속눈썹을 아찔하게 컬링해주며 하루 종일 컬링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길이의 솔로 이루어진 ‘납작 금손 브러시’가 아시아인의 직모 속눈썹을 꼼꼼하게 터치해 포뮬러가 균일하게 도포되도록 돕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연출돼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방수 코팅 효과의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물, 땀, 유분에 강해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 준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매그넘 빅샷 마스카라는 하루 종일 속눈썹의 아찔한 컬링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으로 화려한 홀리데이 아이 메이크업 연출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 세트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메이블린 뉴욕(www.maybelline.co.kr)의 ‘매그넘 빅샷 마스카라’ 한정판 ‘금손 기획세트’는 12월 1일부터 1월 1일까지 전국 롭스 매장에서 12,000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