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엘라스티시티’
유세린,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엘라스티시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고민 한번에 해결 본연의 광채 되살려
 

독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6가지(주름, 탄력, 건조, 처짐, 피부결, 피부톤)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하여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살려 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엘라스티시티’를 출시한다.

100년 독일 피부과학을 담은 유세린의 엘라스티시티는 실리마린을 함유하여 피부 깊은 곳부터 생기를 채워주고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주름, 탄력, 처짐, 건조, 피부톤, 피부결의 6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고 피부의 생기있는 건강함을 되살려 맑고 은은하게 광채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논코메도제닉으로 모공을 막지 않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엘라스티시티는 라이트한 텍스처의 가벼운 사용감으로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채워주는 광채 오일 ‘엘라스티시티 페이셜 오일’을 비롯해 밤사이 피부 컨디션을 집중 케어해 주어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되살려주는 풍부한 영양감의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 ‘하이알루론+엘라스티시티 나이트 크림’, SPF15의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까지 보호하는 산뜻한 데일리 안티에이징 크림 ‘하이알루론+엘라스티시티 데이 크림’까지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세린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엘라스티시티 3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유세린 공식 온라인 몰(www.eucerin.co.kr)에서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