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나이스 매니아 24기’ 뷰티 체험단 모집
나이스뷰티, ‘나이스 매니아 24기’ 뷰티 체험단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 로션 & 바디 워시’ 출시 기념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피부에 유해한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EWG All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한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 로션과 바디 워시’ 출시를 기념해 뷰티 체험단인 나이스 매니아 2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나이스 매니아 24기 모집은 12월 1일(금)부터 10일(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선발된 체험단은 나이스뷰티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제공하는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 로션 & 바디 워시’를 사용한 후 본인의 블로그,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과 나이스뷰티몰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 로션과 바디 워시’는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피부에 유해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EWG(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의 안전 등급으로 분류된 순한 성분들만을 담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 로션과 바디 워시’의 주요성분인 마카다미아씨오일은 사람의 피부 구조와 매우 유사해 자극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잘 흡수되어 피부의 수분증발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결을 유연하고 부드럽게 가꾸는데도 효과적이다. 또한 수렴 작용 및 피부보호에 탁월한 삼백초추출물은 피부에 해로운 유해물질의 활성을 제어하고,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척박한 자연환경 속에서도 잘 자라 생명의 나무로 불리는 드럼스틱씨오일은 우수한 필수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자연의 에너지 촉진제라 불리며 뛰어난 보습효과는 물론 외부 오염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모링가씨오일은 유수분 밸런스를 도와 윤기 나는 피부결로 재탄생시켜준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유해물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EWG 그린등급의 유해성분 제로를 추구하는 화장품 및 바디 제품을 찾는 이들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어, 그에 딱 맞는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 로션과 바디 워시’를 많은 이들이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히며, “금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안전한 제품, 좋은 제품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 로션과 바디 워시’를 널리 알리며, 향후 유해성분 제로를 실현한 더 다양한 제품 개발에 총력을 다 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 로션과 바디 워시’ 제품과 체험단 모집은 나이스뷰티의 자사몰인 나이스뷰티(www.naisbeau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