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3가지 컬러의 ‘버블 틴’ 홀리데이 에디션
버츠비 3가지 컬러의 ‘버블 틴’ 홀리데이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 성분 가득 담아 완성 스페셜 아이템
 

버츠비에서 “버블 틴” 3종을 비롯한 홀리데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에디션인 “버블 틴”은 3가지 립 밤과 미니 핸드 밤, 레스-큐 오인트먼트, 레몬 큐티클 크림 등 버츠비의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구성 되었다.

각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에디션 3종은 크리스마스 트리의 오너먼트로도 사용 가능 할 만큼 컬러풀한 패키지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특히, 세트에 포함 된 모든 제품이 평균 99% 이상 내추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에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다. 이 외에, 홀리데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인 페퍼민트 립 밤과 틴티드 립 밤으로 구성 된 “Honey Jar”와 자연 그대로의 향을 담은 3종 립 밤이 포함 된 “트리오 틴”은 주변 사람들과 나눠 갖기도 좋은 아이템이다.

홀리데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페퍼민트 립 밤”은 한국에서 처음 선 보이는 제품이다. 버츠비 페퍼민트 립 밤은 100% 내추럴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페퍼민트 오일과 비즈왁스 성분이 입술에 촉촉함과 영양을 부여해 추운 겨울에도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특히, 식사 후 노곤해질 때나 공부 중 졸음이 몰려올 때 사용하면 상쾌한 페퍼민트 향이 기분을 한결 전환시켜준다.

한편, 버츠비의 다양한 홀리데이 에디션 기프트 에디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12월 한 달간 최대 45% 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