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바디 3종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바디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바디 피부 피부장벽 강화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민감한 바디 피부를 위한 ‘익스트림 바디 3종’을 출시한다.

고보습 장벽강화 바디로션, 바디크림과 바디오일로 구성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바디 3종’은 민감한 바디 피부를 위해 10~12가지 핵심성분 최소 처방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해 피부를 자극없이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MLE® 피부장벽 포뮬러 기술과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바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준다. EWG GREEN 등급 전성분으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익스트림 바디 로션’은 수분 가득한 촉촉한 사용감으로 바르는 순간 잔여감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피부에 촉촉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시켜준다. 샤워 후 익스트림 바디오일과 섞어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피부를 더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부드러운 발림성의 고농축 크림 타입인 ‘익스트림 바디 크림’은 보습이 필요한 부위를 도톰하게 감싸 건조해지지 않게 보호해준다. 겨울철 쉽게 거칠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팔꿈치나 발꿈치, 무릎 등에 한 번 더 덧발라 건조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익스트림 바디 오일’은 바디 피부를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내추럴 카밍 오일이 답답함이나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스며들어 피부를 보호해준다. 샤워 직후 물기가 마르기 전 촉촉한 상태에서 바르면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바디 3종’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www.neopharmshop.co.kr)과 왓슨스,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