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연말 카운트다운 세일 진행
실큰코리아, 연말 카운트다운 세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한달 동안 매주 새로운 제품 할인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12월 한달 동안 매주 새로운 제품을 할인하는 연말 기념 카운트다운 세일을 진행한다.

실큰은 카운트다운 세일 첫 번째 주자로 베스트셀러 제모기 글라이드 150K를 준비했다. 4일부터 10일까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제모는 여러 번에 걸쳐 관리가 이루어져야 해 겨울철 미리미리 제모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특히 실큰 글라이드는 2주에 한번 2달 사용할 경우 최대 2년동안 제모효과를 볼 수 있어 겨울철 미리 제모를 해두면 따듯한 봄과 여름에 급히 제모 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신제품 안티에이징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에디션과 바디관리기 실루엣,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페이스타이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파격적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45%~60%까지 다양한 할인율로 어떤 제품에 60% 할인이 적용될지 미리 알 수 없다. 매주 할인하는 제품이 공개되고 다음주 할인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미리 알 수 없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벤트 내용은 매주 월요일 실큰 홈페이지에 공개 될 예정이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관계자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새해를 기다리며 하루하루 카운트다운을 하고 있는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에 기획하게 되었다”며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까지 고민하다 결국 구매하지 못해 후회하는 이들에게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실큰은 이스라엘 전문 의료 장비 전문회사에서 만든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고주파와 프락셔널 열에너지, LED 레드라이트 등 첨단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클리닉에서 높은 가격에 받는 시술을 전문의의 도움 없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뷰티 문화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