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 윈터 콜렉션 단빛립스틱 ‘레드무드’
사임당화장품, 윈터 콜렉션 단빛립스틱 ‘레드무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메이크업 완성할 매혹적인 컬러
 

사임당화장품이 2017년 겨울 콜렉션으로 단빛립스틱 ‘45호 레드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임당화장품의 단빛립스틱은 SPF11의 자외선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입술 건강을 지켜주며, 고보습 한방 립스틱으로서 뛰어난 보습 효과로 부드럽게 밀착되어 겨울철에도 각질 없이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단빛립스틱 레드무드는 매혹적인 스모키 레드 컬러로 ‘윈터 인 레드 무드’를 컨셉으로 했다. 겨울철 스타일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무드’. 트렌디한 레드무드 색상을 활용한다면 ‘분위기 여신’으로 거듭날 겨울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사임당화장품은 전속 모델 양정원과 함께 진행한 겨울 화보 촬영에서 엣지 있는 레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단빛립스틱 레드무드와 함께 고혹적이고 깊이감 있는 컬러가 돋보이는 단빛아이섀도 27호 프렌치앤티크를 사용한 메이크업으로 양정원만의 세련된 아름다움과 더욱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사임당화장품 관계자는 “단빛립스틱의 경우 시즌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컬러의 립스틱을 선보이고 있다”며 “2017 F/W 시즌 트렌드 컬러로 레드가 꾸준히 꼽히고 있는 만큼 단빛립스틱 레드무드만의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컬러로 분위기 있는 겨울 메이크업을 완성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