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
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5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하고 빛나는 분위기의 컬러와 디자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베스트 셀러인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은 안티에이징에 신경쓰는 많은 여성들이 더욱 간편하게 스스로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뛰어난 피부 케어 효과 뿐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마저 여심을 저격했다.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하고 빛나는 분위기에 영감을 받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여, 소중한 사람의 피부를 지켜줄 따뜻한 연말 선물로 적격이다.

AHC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에스테틱 노하우로 선별한 자연 유래 성분을 91% 이상 함유해 순하면서도 강력한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또한 고아미 쌀 추출물과 그린 코코넛수로 이루어진 천연 영양수가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줘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그린, 골드, 레드 세 가지의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컬러를 입은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에 더 빛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핸드백 속에 시선을 사로잡을 뷰티 아이템으로써 더욱 특별한 매력을 더해줄 예정이다.

한편,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홈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추가 구성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AHC 공식 쇼핑몰(www.ahc.co.kr)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