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디아니, 키즈 브랜드 시우시우와 크리스마스 에디션
뷰디아니, 키즈 브랜드 시우시우와 크리스마스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5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디아니와 키즈 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시우시우와의 만남
 

패밀리 에스테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키즈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우시우(SIUSIU)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뷰디아니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출시하는 크리스마스 한정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트리와 산타 모자를 쓴 여우, 백조 일러스트가 더해진 ‘뷰디아니x시우시우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로 시우시우(SIUSIU)의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패키지이다.

뷰디아니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는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아이들의 마음의 안정과 숙면에 도움을 주며 아이들의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특징이 있다. 뷰디아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마스크 원단인 디어파인(DIAFINE)을 사용하였으며, 이 원단은 극세사+해조원사+극세사 3중 구조로 피부에 닿았을 때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무해하다는 것을 가장 엄격하게 테스트하는 외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받아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이번 콜라보를 기획한 뷰디아니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트리와 동물들이 그려진 패키지 자체만으로도 아이들에게 기쁨을 주는 선물이 될 것이다’라며 ‘최고급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주는 달콤하고 싱그러운 향기로 추운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뷰디아니x시우시우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는 12월 7일 출시되며 뷰디아니 공식 온라인 몰과 뷰디아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