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 패키지 디자인 업그레이드 출시
마몽드,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 패키지 디자인 업그레이드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6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맞이꽃 오일의 농축감 패키지 디자인 컬러에 반영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기존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푸석푸석 메마른 피부를 윤기 넘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마몽드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하여 출시한다. 이번 마몽드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은 달맞이꽃 오일의 농축감 가득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직관적이고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개선하였다.

마몽드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사용하는 천연 유래 오일 30여종 중, 영양 성분이 뛰어난 달맞이꽃, 동백, 해바라기씨 오일로 구성된 플라워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며 메마르고 갈라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농밀한 오일 감이 느껴지는 보습 텍스처로 추운 겨울철 찬 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새롭게 용기 디자인이 변경되는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응축된 영양 성분을 채워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인리치드 뉴트리 스킨 소프너’,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진한 보습 막을 형성해주는 ‘인리치드 뉴트리 에멀젼’, 오일의 영양감과 세럼의 보습력을 더하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인리치드 뉴트리 오일 세럼’, ’99.7%’ 천연 유래 오일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페이셜 오일 ‘인리치드 뉴트리 오일’, 건조하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인리치드 뉴트리 아이크림’,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부드럽게 녹듯이 발리며 풍부한 보습감을 전해주는 ‘인리치드 뉴트리 크림’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마몽드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은 2017년 12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