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레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
듀크레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간 한정 최대 20% 할인 및 한정 수량 기획 세트 판매
 

문제성 피부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듀크레이(DUCRAY)는 건조한 겨울날씨에도 올라오는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케라크닐 젤 무쌍, PP크림’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 단독으로 1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지성 및 모든 종류의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페이스&바디 폼 클렌저인 ‘케라크닐 젤 무쌍’ 400ml를 20% 할인된 가격에 추가 10% 쿠폰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반복적으로 올라오는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트러블성 피부용 SOS 스팟 케어 크림인 ‘케라크닐 PP크림’ 구매시, ‘케라크닐 PP크림’ 혹은 ‘케라크닐 젤 무쌍 200ml’ 제품을 5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 세트에 추가로 20% 쿠폰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듀크레이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크림 한 개 가격으로 립밤 정품과 틴케이스를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는 ‘케라크닐 리페어 크림 틴케이스’ 한정 기획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듀크레이의 기획 세트 프로모션은 흰색 틴 케이스에 케라크닐 리페어 크림과 강력한 보습 효과를 지닌 ‘익띠안 립밤’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듀크레이 관계자는 “겨울에 더욱 고민이 많은 지성, 트러블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 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듀크레이의 ‘케라크닐 라인’은 세계 최초의 항바이오필름 특허 성분인 미르타신®이 함유되어 트러블성 피부의 케어를 방해하는 바이오필름에 직접 작용, 효과적인 트러블 개선이 가능하며 과각질화 예방, 과잉 피지 분비 예방 효과도 뛰어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