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잡티로즈세럼 로맨틱 컬렉션
아이소이, 잡티로즈세럼 로맨틱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브랜드 종합판매 1위 상품라인으로 구성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연말을 맞아 ‘잡티로즈세럼 로맨틱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상품인 ‘잡티로즈세럼’은 2017 브랜드 종합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피부고민이 남긴 거뭇한 잡티를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받고, 국내 최대 뷰티&헬스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세럼 부문 4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잡티로즈세럼 로맨틱 컬렉션’은 잡티로즈세럼 대용량(70ml), 잡티 로즈 크림 소용량(20ml), 잡티로즈 마스크팩(1매), 잡티로즈 토너&블레미쉬케어 슬리핑팩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구성된 제품 모두 잡티로즈세럼과 동일한 블레미쉬 케어라인으로 함께 사용시 보다 효과적인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모티브로 한 제품 패키지도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별칭인 ‘액체 다이아몬드’를 시각화함과 동시에 연말에 어울리는 핑크톤의 색감을 더해 보다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한편, 아이소이는 ‘잡티로즈세럼 로맨틱 컬렉션’ 출시와 함께 부문별 인기 상품을 테마로 한 ‘2017 베스트 어워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은 보습, 집중케어, 메이크업 등 총 5개 부문의 판매 1위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2월 29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제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