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박람회 특집] 더우주, 차별화된 제품력 관심 집중
[홍콩박람회 특집] 더우주, 차별화된 제품력 관심 집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띠끄 행사에서는 첫번째 완판 기록 세워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대표 이하준)는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홍콩 컨벤션엑시비션 센터에서 열린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뷰티미용산업박람회로 알려진 대규모 박람회다. BolognaFiere Group과 UBM Asia Ltd의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프랑스, 독일, 일본 등 약 49개국 2698개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더우주는 브랜드를 연상케 하는 우주공간 컨셉의 부스를 마련해 자사의 시그니처 제품인 주사기형 앰플 마스크 ‘인샷 마스크 시리즈’와 신제품 ‘프레쉬 캡슐 마스크’ 등을 선보였으며, 현지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새롭게 출시된 ‘프레쉬 캡슐 마스크’는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캡슐에 그대로 분리, 보관해 사용 직전 섞어 쓰는 캡슐 타입의 독특한 마스크 제품으로 관람객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특히 맑고 환한 물광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지닌 ‘로즈페탈’과 부드럽고 탄탄한 피부 케어를 돕는 ‘코쿤실크’ 제품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더우주는 박람회 내 부띠끄 행사에도 참여해 참가한 기업의 제품들 중 가장 먼저 완판기록을 세우는 등 업계의 관심을 여실히 증명했다. 부띠끄 행사는 전시회 참가 업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여행용 사이즈로 제작, 판매하는 ‘샘플 판매 행사’로 관람객은 최소 100 홍콩달러의 가격에 총 7가지 제품을 디럭스 박스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다.
수익금 전액을 홍콩 유방암 재단에 기부하는 이번 행사에서 더우주는 14개 참가 업체 중 가장 먼저 완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우주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번 2017 홍콩 코스모프루프 박람회에 함께 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 한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우주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연결된 미주, 유럽, 남미, 아시아 등의 빅바이어들과 본격적인 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