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바르는 윤곽주사 ‘쇼킹윤곽밴딩크림’
라벨영, 바르는 윤곽주사 ‘쇼킹윤곽밴딩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제 윤곽주사 성분 ‘소듐데옥시클레이트’ 함유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고비용과 부작용을 걱정할 필요 없이 시술이나 수술이 아닌 간단한 셀프 케어만으로 [이중턱+사각턱]을 한번에 잡아주는 신개념 멀티 크림 ‘쇼킹윤곽밴딩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과에서 실제로 시술하고 있는 고가의 윤곽주사 함유 성분인 ‘소듐데옥시클레이트’로 안면 윤곽을 갸름하게 잡아 주고 늘어진 턱살을 탄력 있게 끌어올려 일명 ‘돌려깍기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특히, 얼굴 라인을 잡아주는 데에 그치지 않고 식약처에서 주름개선 기능 보고를 받아 목 주름에서 시작해 관자놀이까지 이어지는 늘어진 살들을 효과적으로 끌어올려 준다.

부드러운 도포가 가능한 크림제형의 온열감이 느껴지는 쇼킹윤곽밴딩크림은 사용 즉시 느껴지는 쫀쫀한 리프팅력이 마치 타이트하게 밴딩을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기운 없이 흐트러진 턱 주변 피부에 기분 좋은 긴장감을 선사하며 빠른 라인 정리를 돕는다.

라벨영 관계자는 “갸름한 얼굴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다르게 실제 윤곽주사 성분으로 집중적인 효과를 발휘한다”며 “작은 얼굴과 갸름한 턱에 대한 욕구가 커지는 만큼 이전에 없던 신개념 멀티 크림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쇼킹윤곽밴딩크림은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