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헤어 제품 딥클렌징 ‘쇼킹왁스킬러샴푸’
라벨영, 헤어 제품 딥클렌징 ‘쇼킹왁스킬러샴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왁스+헤어스프레이+헤어젤] 잔여물 강력 흡착!
 

자연을 노래하는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완벽한 세정이 쉽지 않아 샴푸 후에도 잔여 물질로 모발 건강을 헤치는 헤어스타일링 제품 성분을 풍성한 버블로 강력 흡착해 빈틈없이 클렌징해주는 ‘쇼킹왁스킬러샴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일반 샴푸와 달리 2배 이상에 이르는 풍성한 버블과 두피와 모발 건강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맥주효모 추출물을 무려 10,000ppm 함유하고 있다. 맥주추출물에는 [헤어왁스+헤어스프레이+헤어젤] 내용물 제거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맥주처럼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으로 두피의 찌든 때를 완벽 제거해준다. 또한 효모추출물 속 단백질이 영양감을 높여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쇼킹왁스킬러샴푸는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부작용인 두피의 가려움을 동반한 각질, 비듬을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으로 맞춰 악취 고민을 해결해주고 특히, 모근에 자극을 줄여 튼튼한 두피를 환경을 제공해 모발 빠짐 현상을 개선한다.

또한, 남녀노소 사용하기에 부담없는 부드럽고 달콤한 프루티향이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하며, 500ml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라벨영 관계자는 “보통 헤어왁스는 남자만 사용한다고 생각하는데 여성들도 왁스, 스프레이 등의 제품을 많이 사용한다”며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단 한번의 샴푸로 [헤어왁스+헤어스프레이+헤어젤] 성분은 물론 두피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해주고, 잔여감 없는 완벽한 딥클렌징을 효과로 두피 건강을 책임진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의 신제품 쇼킹왁스킬러샴푸는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