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 ‘브레오’ 론칭 3주년 기념 연말 선물 패키지
텐마인즈, ‘브레오’ 론칭 3주년 기념 연말 선물 패키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연인-직장 동료 위한 한정판 선물 패키지 제작
 

건강한 휴식 문화를 만들어가는 라이프스타일 케어 브랜드 텐마인즈(대표 장승웅)가 휴대용 마사지기 1위 브랜드 ‘브레오’의 국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연말 선물 패키지를 출시한다.

연말 선물 패키지는 부모님, 연인, 직장 동료 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이 다른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했으며,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각 50개 한정 판매된다.

부모님을 위한 ‘페어런츠 선물 패키지(Parents Gift)’는 3년간 50대 이상 고객층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레오 손마사지기(iHand), 뭉쳐있는 목과 어깨 근육을 풀어주는 전용 마사지기(neck2), 두피를 자극해 탈모 예방을 돕는 두피 마사지기(scalp), 건조한 손에 보습을 제공하는 아쿠아쿠의 핸드팩으로 구성됐다. 직장 동료와 연인을 위한 ‘비즈니스 선물 패키지(Business Gift)’는 업무로 지친 현대인의 눈 피로를 풀어주는 브레오 눈마사지기(isee5K), 전신에 활용 가능한 소형 마사지기(mini339)와 두피 마사지기(scalp)로 이뤄져 있다.

각 패키지는 100% 수작업으로 제작한 리미티프 포장박스 안에 추가 할인 쿠폰(최대 3만원) 1매~2매, 정품 보증서를 비롯해 감사카드가 함께 들어있어 연말 선물로서의 의미를 높였다. 패키지 구매는 텐마인즈 브레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외에도 텐마인즈는 브레오 론칭 3주년을 기념하며 오는 17일까지 브레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 스토어팜, 롯데닷컴 구매 고객에 한해 손 마사지기(iHand)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연말 감사카드 및 크리스마스 쇼핑백을 증정한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연말을 맞이해 한 해의 묵은 피로를 풀어낼 수 있는 특별한 선물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마사지기와 팩 등이 함께 구성된 이번 패키지를 통해 부모님이나 직장 동료에게 한 차원 높은 휴식감을 선물함으로써 더욱 의미 있는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텐마인즈는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와 ‘허그브레오’, 아로마 테라피와 컬러 테라피를 결합시킨 팩 브랜드 ‘아쿠아쿠’, 주름 니들 패치 브랜드 ‘니들아쿠아’로 이뤄진 헬스&뷰티 전문기업이다. 특히,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는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한정된 공간에서만 사용 가능한 마사지 의자의 한계를 탈피해 상시 휴대하며 필요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