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공식 서포터즈 3기 모집 진행
코리아나화장품, 공식 서포터즈 3기 모집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체험부터 뷰티 마케팅 실무진과의 만남까지~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에서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제품을 널리 홍보할 ‘코리아나화장품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이번 ‘코리아나화장품 서포터즈 3기’는 지원자 중 20명을 선별해 2018년 1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코리아나화장품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각자의 블로그 및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 리뷰 및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공식 서포터즈 20명에게는 활동 수료증과 서포터즈 온라인 배너가 제공되며,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실무진과의 만남을 통해 실제 뷰티 마케팅에서 진행되는 실무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월별 우수자 4명과 최종 우수자를 선정해 브랜드 별 제품 및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등 서포터즈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코리아나화장품 서포터즈 3기는 20대 이상의 블로그와 SNS 활동에 적극적이고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2월 11일부터 12월 26일까지 코리아나 홈페이지(www.coreana.com) 내 서포터즈 3기 모집 배너 및 코리아나화장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utifulcoreana)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