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50% 할인 ‘샘데이’
더샘, 최대 50% 할인 ‘샘데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3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최대 50% 할인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 김중천)에서 12월 13일부터 17일까지 총 5일 동안 최대 50% 할인하는 ‘12월 샘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샘데이 기간 중 더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더해 줄 더샘 시그니처 스킨케어 어반에코 하라케케, 와라타는 물론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에디션과 국민 컨실러로 불리는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해 큰 인기를 끌었던 디즈니 에디션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내추럴 마스크 시트를 5+5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말 나만의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세미 프로 멀티 컬러와 페인트 통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디자인과 우수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립&아이 페인트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샘데이’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겨울철 찬바람에 대비할 수 있도록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스킨케어부터 약속,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에 맞춰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색조까지 알차게 준비했다”라며, “’12월 샘데이’를 통해 더샘의 다양한 제품을 실속 있게 구매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1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더샘의 ‘12월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