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에서 돋보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아이템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아이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은 쿠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화려함 장착

홀리데이 메이크업의 필수 요소는 글로시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과 글리터 포인트. 다가오는 연말 모임을 앞두고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이 많다면 아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화려한 변신을 시도해보자.

커버력 좋은 광채 쿠션으로 찰떡피부 연출하기

 

베이스 메이크업은 두껍고 인위적이지 않게 깨끗하고 광택 있는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 제품 하나 만으로도 피부 톤과 잡티커버는 물론,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은 파티 메이크업엔 필수템..

베리떼의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에디션(15g*2 / 4만원 대)’은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페이스 틴트™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에 얇게 밀착, 촘촘하게 피부를 커버해준다.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30가지 피부 보습 인자와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크리스탈 에센스가 하루종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리퀴드 글리터 아이섀도우로 영롱함 장착

 

아이 메이크업은 홀리데이 시즌 가장 공들여야 할 메이크업이 아닐까. 눈 두덩이에 펄감이 우수한 글리터 아이섀도우로 반짝이는 포인트를 완성하자. 만약 진한 눈화장이 부담스럽다면 눈 두덩이 중앙 또는 눈밑 애교살에 살짝 발라주는 것도 좋다.

에스쁘아의 ‘홀리데이 샤워 메탈릭 아이 글리터(5g / 1만 5천원 대)’는 영롱한 펄감이 눈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리퀴드 아이섀도우 글리터로 밀도 높은 펄감이 은은한 펄 레이어링 메이메이부터 화려한 스파클링 메이크업 까지 다양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소프트한 필름막이 눈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땀과 피지에 강항 수용성 폴리머로 롱래스팅 효과를 자랑한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립 아이템으로 마무리!

 

립 아이템은 홀리데이 시즌 소장 가치가 가장 높아진다. 그 이유는 갖가지 구성 뿐만 아니라 홀리데이와 어울리는 리미티드 컬러가 출시 되기 때문. 파티 메이크업은 물론 데일리에도 무리 없이 소화 가능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클리오의 ‘수퍼수퍼 루즈 힐 (1호,3호 3.6g / 2호, 4호 3.4g / 1만 8천원 대)’는 고발색 초밀착의 립스틱으로 얇게 한번만 발라도 생동감 넘치는 하이크로마 발색이 가능하며 벨벳 파우더 콤플렉스™가 피팅감을 높여준다. 홀리데이 한정으로 강렬한 버건디 컬러의 01 빈티지 와인 02 레드탱고 03 체스트넛 04 글로우 베일 등 4가지 색상이 새롭게 출시됐다. 홀리데이 스페셜 한정 패키지로 구매시 퍼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