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KOREA 2018’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개최
‘CI KOREA 2018’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2.2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소재‧원료, 용기, 수탁제조 업계 위한 B2B 전문 전시회
 

내년 4월 화장품 소재‧원료, 용기, 수탁제조 업계를 위한 B2B 전문 전시회가 열린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글로벌코스메틱연구개발사업단이 후원하고 경연전람이 주최하는 CI KOREA 2018(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이 내년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세계적 K-뷰티 흐름 속에 화장품 ‘소재․원료, 용기, 수탁제조’ 산업계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 ‣화장품 원료·소재 ‣OEM/ODM ‣용기·부자재 ‣관련서비스 등을 취급하는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여 제품 및 기술을 자신의 부스 내에서 홍보 할 뿐 아니라, 희망업체에 한해 참관객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전시장 내에서 무료 세미나 홍보의 장을 주최측에서 제공한다.

매년 4만여 명의 바이어 및 참관객이 방문하는 CI KOREA 전시기간 동안 식약처 주최 화장품 정책설명회, 글로벌코스메틱연구개발사업단 주최 글로벌 신소재 개발 세미나, 코스인 주최 신제품 신기술 설명회 등 다양한 세미나 및 컨퍼런스를 동시 개최하여 관련 기업 종사자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CI KOREA 2018은 국내참가업체와 해외바이어와의 수출 상담성과 극대화를 위해 수출상담회를 진행한다. 참가기업의 국내외 시장판로개척과 수출진흥을 위해 현지에 지사를 두고 있는 전문 에이전트를 통해 핵심 바이어를 초청, 전시기간에 1:1 수출 상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전시회 때는 라오스, 베트남, 브라질, 싱가포르, 아랍에미레이트, 인도, 일본 태국 등 8개국 바이어를 초청 7천 9백만불의 수출 상담실적을 이뤘다.

현재, 전시회 홈페이지(www.cikorea.org)를 통해 온라인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