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허그브레오’ 마사지기 리퍼 상품 최대 43% 할인
옥션, ‘허그브레오’ 마사지기 리퍼 상품 최대 43%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마인즈, 휴대용 마사지기 ‘허그브레오’ S급 리퍼 상품 할인 이벤트
   <사진> 텐마인즈가 S급 리퍼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헬스&뷰티 전문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가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허그브레오’의 S급 리퍼 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이벤트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옥션’ 에서 20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허그브레오의 목어깨 마사지기 ‘허그브레오 스팟(hugbreo spot)’은 정상가격인 179,000원에서 약 43% 할인된 10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리퍼제품이지만 새 제품과 동일하게 ‘무상 1년 AS서비스’를 유지하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허그브레오’는 ‘이상민 마사지기’로 유명한 텐마인즈 ‘브레오’의 실속형 라인으로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 등 휴대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눈마사지기, 손마사지기, 목어깨마사지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쉽고 간편하게 필요한 부위에 맞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텐마인즈의 장승웅 대표는 “텐마인즈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마사지기와 다양한 힐링 아이템으로 건강한 휴식 문화를 만들어가는 기업”이라며 “연말을 맞아 알뜰하게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반 상품에 가까운 S급 리퍼 상품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텐마인즈는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와 ‘허그브레오’, 아로마 테라피와 컬러 테라피를 결합시킨 팩 브랜드 ‘아쿠아쿠’, 주름 니들 패치 브랜드 ‘니들아쿠아’ 등의 제품을 선보이는 헬스&뷰티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