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 제품력 인정 받아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 제품력 인정 받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해 뷰티어워드 선크림/로션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의 ‘레이저 썬스크린 100’이 <2017년 화해 뷰티 어워드 선크림/로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16년 7월부터 현재까지 화해 주간랭킹에서도 줄곧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동일부문 수상하는 쾌거를 얻은 것.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민감성 피부나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셀퓨전씨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씨엠에스랩(CMS-LAB)의 16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40여개국과 국내 1,600여곳의 피부 전문가가 선택한 제품으로 주요 올리브영 매장과 자사몰,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퓨전씨 담당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자사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레이저 썬스크린 100’을 비롯한 다른 제품들까지 모든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고객 감사의 의미로 자사몰 이벤트도 선보일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화해 뷰티 어워드’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에 소비자가 남긴 양질의 리뷰 정보를 바탕으로 한 종합 뷰티 시상식으로, 제품에 대한 실 사용자의 리뷰를 분석한 결과다. 인위적인 리뷰를 배제하는 등 엄정하고 공정한 검수 과정을 거쳐 신뢰할 수 있는 화장품 정보를 선별해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