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22일 오픈
신세계百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22일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층, 약 321평 규모, 전문성 강화, 체험형 공간
 

신세계의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 ‘CHICOR’가 22일(금) 강남역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는 시코르의 6번째 매장이자 최대규모로 선보이는 최초의 로드샵이다.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은 서울의 대표적인 복합 중심상권 중 하나인 강남역 메인스트리트 내 오픈하며 단순 화장품 판매 공간이 아닌 ALL THAT BEAUTY STORE컨셉으로 뷰티 전반에 걸친 쇼핑과 놀이, 문화, 서비스가 한 공간에서 어우러진 체험 중심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하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개층에 걸쳐 250여개 뷰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플래그십에서는 기존에 선보이던 색조, 스킨, 바디, 헤어, 멘즈 등의 카테고리 구성에서 퍼퓸, 네일, 뷰티툴, 퍼퓸, 키즈, 룸프레그런스까지 확대하여 10여개의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카테고리 구성으로 더욱더 편리한 뷰티 쇼핑공간으로 업그레이드 시켰다 .

총 321평 규모의 시코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개층으로 구성되며 각 층마다 뚜렷한 컨셉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층에는 『Extreme Beauty』테마로 극도로 전문적인 메이크업, 네일케어, 뷰티툴을 만나 볼 수 있다. 2층은 『Beauty Recipe』 테마로 피부에 맞는 스킨케어, 바디케어, 퍼퓸에 대한 전반의 레서피를 제공한다. 지하1층은 『Beauty Solution』으로 스킨케어/헤어케어룸에서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zone으로 이와 더불어 헤어케어, 멘스케어,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성하였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섹션에는 키즈를 위한 뷰티아이템 존을 도입하여 여성,남성 키즈아이템 까지 온가족의 뷰티아이템을 한곳에서 구매 가능하게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