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 ‘뷰티락’ 롯데홈쇼핑 생방송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 ‘뷰티락’ 롯데홈쇼핑 생방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새벽 1시 롯데홈쇼핑 통해 렌탈 생방송 진행
 

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행사나 송년회 모임이 잦아지면서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모임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에게 ‘어려 보인다’, ‘예뻐졌다.’ 라는 말을 들으며, 좀 더 돋보이는 존재가 되고 싶기 때문이다. 궁여지책으로 화장으로 커버해 보려고 하지만 겨울철 차가운 바람과 실내 히터 바람으로 손상된 피부는 아무리 공들여 화장을 해도 오히려 나이가 들어 보이거나 피곤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근본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특별한 날, 빛나는 피부로 모임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오는 23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송하는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 ‘뷰티락’을 주목해보자.

이번 홈쇼핑 방송은 23일 토요일 새벽 1시 10분부터 60분 간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렌탈 신청을 하면 ‘뷰티락 BRT-1000’ 제품 본체와 텐셀 마스크팩, 페이셜 미스트, 실리콘 눈가리개 등 다양한 구성품을 2주 간 무료 체험한 후 렌탈 구매할 수 있다.

렌탈 비용은 월 30,900원으로, 39개월이 지나면 제품은 본인 소유가 된다. 롯데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 사용자는 월 19,900원, 60만원 이상 사용자는 월 15,900원까지 렌탈 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뷰티락은 피부과나 전문 에스테틱을 찾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로, 3가지 컬러의 빛과 열로 피부 손상 회복 및 개선을 돕는다. 침대나 바닥에 편안한 자세로 누워 돔 형태의 기기를 작동시키면 블루, 그린, 레드 컬러의 LED와 근적외선, 원적외선이 발생해 피하 혈액순환 및 림프액 순환을 도와 피부 스트레스를 날리고 독소 배출을 돕는다. 피부 손상 및 여드름 치료 등에도 효과가 있다. 돔 형태의 기기 내부에 얼굴을 대고 원하는 빛의 파장을 선택하면 25~30분 간 기기가 작동된다. 얼굴에 밀착해 사용하는 것이 아닌, 돔 형태의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어 사용 시 답답함이 없고 사용 후에도 별도의 기기 청결과정이 필요하지 않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뷰티락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방송에서 받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하는 뷰티락으로 연말 모임을 대비한 피부 관리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락’을 개발, 출시한 ㈜석산은 ㈜휴롬의 1차 협력업체로써 자체 연구개발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6년 9월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및 우수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뷰티락은 전국 유명 뷰티케어 샵에 납품되어 있으며, 혈행개선을 통한 통증완화 효과로  국내 유명 치과병원 그룹에도 납품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