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블링데이 오징업 필오프팩
동성제약, 블링데이 오징업 필오프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별로 골라 쓰는 3가지 팩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피부 고민에 따라 얼굴 부위별로 골라 바르는 팩 ‘블링데이 오징업 필 오프 팩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블링데이 오징업 필 오프 팩(Bling:Day oh!Zing up peel off pack)은 ‘활기를 북돋우다’는 zing up(징업)의 의미를 담아, 피부의 노폐물을 뜯어내고 피부에 활기를 북돋아준다는 네임 컨셉의 제품이다.

총 3종으로 출시된 블링데이 오징업 필 오프 팩은 ▲미세한 각질을 관리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금 필 오프 팩’ ▲묵은 각질을 제거해줘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숯 필 오프 팩’ ▲피부 진정 및 피부 톤을 맑게 가꾸어 깨끗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화이트 클레이 필 오프 팩’으로 세트구성(35g*3ea) 되어 있다.

사용법은 적당량을 덜어 눈과 입 주변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바르면 되는데,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서 바르면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하고 거칠어진 U존에는 금팩을, 블랙헤드가 많이 분포하는 T존에는 숯팩을, 홍조와 잡티가 있는 O존에는 화이트 클레이를 추천한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블링데이 오징업 필 오프 팩은 일명, 내 맘대로 필 오프 팩으로 3가지 팩이 세트구성 되어 있어 피부 고민별로 다양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블링데이 오징업 필오프팩은 동성제약 공식 쇼핑몰인 동성이샵(www.dseshop.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