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 첫 출시
이지듀,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 첫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 이지듀, 프리미엄 홈케어 프로그램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12월 23일(토) 오후 5시 30분 롯데 홈쇼핑에서 손쉽게 안티에이징 홈케어를 할 수 있는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은 노화로 인해 둔화된 피부 회복 주기를 개선하는 메조 테라피 피부과 시술(MTS)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니들 롤러’와 ‘원샷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특허 받은 ‘마이크로 니들’에 대웅제약의 독자적인 성분 ‘DW-EGF’을 결합해 주름, 탄력, 기미, 잡티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 해결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 윤곽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20여가지 임상시험을 통해 즉각적인 주름 개선과 안면 리프팅, 트리플 탄력 효과와 함께 진피 항노화 작용을 검증했다.

‘니들 3000샷’은 ‘마이크로 니들’이 ‘DW-EGF 성분’을 피부에 직접적으로 전달해 빠르고 정확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굴곡진 얼굴 어디든지 케어가 가능하며 별도의 기술 없이 전문가 손길을 받은 듯한 셀프 홈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더마 니들은 1개입씩 멸균 처리된 상태로 포장되어 있어 깨끗하고 안전한 관리 가능하다.

28개 앰플 구성으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원샷 앰플’은 ‘DW-EGF’ 성분을 함유해 칙칙하고 주름진 피부를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5가지 보습 성분이 결합된 Hyalpol matrix가 피부 속까지 깊이 있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은 168,000원으로 오는 23일 롯데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지듀는 최근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병원화장품 부문에 4년 연속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