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뷰티 양한나, 셀프 뷰티템 ‘야만 포토플러스’
뷰티앤뷰티 양한나, 셀프 뷰티템 ‘야만 포토플러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만 포토플러스로 집에서 에스테틱 풀코스를 즐길 수 있는 방법 소개
 

가수 브라이언과 황보, 아나운서 양한나가 진행하는 동아TV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앤부티’에서 셀프 에스테틱 아이템으로 소개된 ‘야만 RF 보떼 포토플러스’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뷰티앤뷰티’에서는 아나운서 양한나가 집에서 에스테틱 풀코스를 체험하는 모습을 셀프카메라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양한나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인 ‘야만 RF 보떼 포토플러스’를 직접 체험하며 “진피층에 콜라겐을 생성시켜줘 속부터 탱탱해지는 동안 얼굴을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관리샵에서 받을 수 있는 풀케어를 집에서 즐길 수 있고, 주2회 15분 사용으로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고 전하며 포토플러스 제품을 추천했다.

이어진 스튜디오 영상을 통해 황보는 “여자는 몇 살인지 보다 몇 살로 보이는지가 중요하다”고 말했으며, 브라이언은 “피부과에 가기 귀찮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런 제품을 선물해주는 것도 좋다. 이것만 있으면 샵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일본에서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야만 RF 보떼 포토플러스는 특허 받은 ‘RF 리프트 테크놀로지’의 이중 서클링 구조를 통해 짧은 시간에 1MHz의 고주파열을 피부 심부층까지 넓고 깊게 전달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특히 딥클렌징, 모이스처, EMS UP, LED, 쿨링 등 에스테틱에서 받을 수 있는 풀 코스를 장착하였을 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이나 상황에 따라 맞춤케어도 가능하다. 일본을 포함한 홍콩,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에서 홈 에스테틱 기기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뷰티앤부티’의 야만 RF 보떼 포토플러스 소개 방송분은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으며 제품은 롯데면세점 본점 및 온라인몰, 뷰티 편집몰 포헤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