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1,732만개 완판 신화 잇는 ‘쇼킹크림 프리미엄’
라벨영, 1,732만개 완판 신화 잇는 ‘쇼킹크림 프리미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보다 강력한 10in1 꿀장벽 크림! 빠른 흡수 압도적인 사용감으로 호평
 

2012년도에 처음 소개된 ‘쇼킹크림 오리지널’은 뷰티 전문 파워블로거들로 구성된 100인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뛰어난 수분 충전 효과와 유지력, 높은 보습력, 빠른 흡수력을 압도적으로 인정받으며 SNS 상에서 엄청난 인기를 끈 바 있다. 보습크림의 대명사로 불리며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쇼킹크림’은 독특한 제품명과 무엇보다 확실한 보습 효과와 산뜻한 사용감,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호평을 받았다.

‘쇼킹크림 오리지널’은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 제품으로 출시된 지 5년만에 1,732만개 완판 신화를 잇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뉴얼을 진행, ‘쇼킹크림 오리지널 프리미엄 버전’을 새로 선보였다.

오랜 준비기간 끝에 [미백+피부결+탄력+진정+수분+각질케어+영양+유수분조절+생기+주름]까지 단번에 해결하는 10 in 1 강력한 꿀장벽 크림으로 돌아온 쇼킹크림 오리지널 프리미엄 버전은 블랙비(흑색 벌)이 만들어낸 특별한 프로폴리스를 추가로 함유하며 업그레이드 됐다. 시중의 일반 프로폴리스가 아닌 단 1%만 누리는 진귀한 영양성분 블랙비 프로폴리스는 프랑스의 남부 프로방스 지역의 흑색 벌이 채취한 꿀로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더욱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고 높은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블랙씨드 삼총사[검은콩+검은쌀+검은깨]가 보습과 영양 부여에 시너지를 더하고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블랙비 프로폴리스와 블랙씨드 성분으로 빠르고 깊은 흡수가 가능하지만 바르면 바를수록 겉도는 영양 없이 촘촘하게 수분과 영양을 차곡 차곡 채워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쇼킹크림 오리지널 프리미엄 버전은 지난 5년간 꾸준하고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오리지널을 좀 더 업그레이드 해 고객만족을 높이고자 출시했다”며 “적절한 보습크림을 찾지 못해 여러 번의 실패 경험이 있다면 보습, 영양, 수분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이번 제품에 만족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라벨영의 쇼킹크림 오리지널 프리미엄 버전은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