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주름에 극약 처방 ‘주름대통령앰플’
라벨영, 주름에 극약 처방 ‘주름대통령앰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탄력 싣는 주름개선 최적 배합
 

눈가와 목, 이마, 미간의 자글자글한 잔주름들과 움푹 패인 팔자주름은 세월에 장사 없는 듯하지만 억울하게도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관리로 때 이른 노안을 얻게 될 수도 있다. 값비싼 시술이나 보톡스는 미비한 효과에 비해 고가의 시술이고 섣부른 레이저 시술은 돌이킬 수 없이 피부를 상하게 한다. 이에 반해 최근 출시된 화장품 중 주름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인정받고 집에서 간편하게 탄력 관리를 할 수 있어 인기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오로지 탄탄한 피부 힘을 키워 주름을 탄력 있게 잡아줄 ‘쇼킹77솔루션 링클앰플’을 출시했다.

주름에 개선에 뛰어난 효과로 ‘주름대통령앰플’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한 이번 신제품은 주름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데에 대표적인 [보르피린+세라마이드+콜라겐+펩타이드+아데노신+아지렐린+텍스판테놀] 등 총 7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기존의 주름 케어 화장품은 흔히 3~5가지 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보통이다. 때문에 효과도 알 듯 말 듯 미비했지만 ‘주름대통령앰플’은 최적의 주름개선 배합으로 7가지 성분을 모두 함유했다.

‘주름대통령앰플’은 값비싼 보톡스나 피부미용 시술 없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매끄러운 피부를 가꿔주며 자칫 피부를 상하게 할 수 있는 레이저 시술 대신, 간편하고 저렴한 홈케어로 피부 장벽을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고보습 제형을 바탕으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피부 사이사이 채우고 꽉 잡아 높은 보습력을 선사하고 우수한 밀착력이 지친 피부에 빠르게 스며 생기 있는 피부로 탈바꿈 시킨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타 제품과 다르게 빠르고 확실한 주름 개선 효과를 보장하며 산뜻한 발림성이 특징이다”며 “광고에 현혹되어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데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단비 같은 주름 집중 개선 화장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의 이번 신제품 ‘쇼킹77솔루션 링클앰플(애칭_주름대통령앰플)’은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