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데일리 스페셜케어 라인 ‘자생 라인’
동인비, 데일리 스페셜케어 라인 ‘자생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본연 자생력 길러 피부를 탄탄하게
 

KGC인삼공사(대표이사 박정욱)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 가 데일리 스페셜케어 라인 ‘자생 라인’을 출시했다.

자생 라인은 동인비만의 자생클리어스킨포뮬러로 매일매일 피부를 지치게 하는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길러 피부 바탕부터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스페셜 라인이다. 피로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자생 원액에센스’와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자생 스팟에센스’, 밤사이 피부 에너지를 재충전시켜주는 ‘자생 나이트 마스크’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데일리 베이스 에센스 ‘자생 원액에센스’는 아침, 저녁 스킨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며, 영양이 응축된 원액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고른 피부결을 만들어주고 다음 단계의 흡수를 도와준다. 피부 노화 개선, 피부 장벽 강화, 피부 탄력 감소로 인한 피부 피로도 완화 효과에 이르기까지 자생 원액에센스의 효능은 임상 실험을 통해 이미 입증되었다.

집중 스팟 에센스 ‘자생 스팟에센스’는 에센스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고, 제품 특성에 맞춰 향을 부향하지 않는 무향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붉은기 개선 임상 실험을 통해 제품 효능은 물론 제품자체 복합적 포뮬러까지 입증 되었다.

‘자생 나이트 마스크’는 영양감 있는 쫀득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도톰하게 발리며 잠자는 동안 지친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집중 공급해주며, 1회 분량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어리스 펌프 용기를 적용한 것이 자생 나이트 마스크만의 특징이다.

한편, 동인비는 118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뿌리부터 탄탄한 피부’를 추구하는 국내 독보적인 프리미엄 홍삼화장품으로,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동인비는 전 제품에 KGC인삼공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홍삼오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하여 ‘바르는 홍삼’의 피부미용 기능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했다.

동인비의 피부 바탕부터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자생 라인’은 12월 출시되었으며, 전국 동인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