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더마’, 아마존 입점
‘셀더마’, 아마존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2.2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및 해외시장 진출 본격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마스크 과학을 지향하는 제닉의 ‘셀더마’가 세계 최대의 글로벌 온라인 전자상거래 사이트 ‘아마존닷컴(이하 아마존)’에 공식 입점하며, 미국 온라인 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아마존은 현재 미국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점유율 43%를 차지하고 있으며, 12개국에 진출해 이용자가 3억명에 달하는 전 세계 최대 온라인 유통기업이다.

셀더마는 올 초,국내에 선보이며 ‘송지효 마스크’로 화제가 되었던 ‘스타룩 마스크&나비패치’ 12종과 보습, 진정, 영양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보타닉 솔루션’ 6종까지, 총 18종을 선 입점하였다. 또한 최근 론칭한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가 송지효 웹드라마 ‘29gram’의 효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추가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뷰티에 스타일을 입힌다’라는 컨셉을 담은 신개념 마스크팩으로 선보이는 제품마다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셀더마는 이번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간다는 계획이다.

셀더마 마케팅기획팀 조성은 팀장은 “이번 아마존 입점은 셀더마 미국 시장 진출의 첫 신호탄으로 앞으로 해외 소비자들의 반응을 보며 제품 개발 및 마케팅을 집중해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전세계적으로 K-뷰티 위상이 높아지고 있고, 한국 마스크팩에 대한 품질력을 인정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셀더마의 미국 진출은 새로운 시장 개척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셀더마입지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