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Begin Again, SKINFOOD’ 열어
스킨푸드, ‘Begin Again, SKINFOOD’ 열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2.2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프랑스 여행 필름 작가전
 

스킨푸드가 프랑스 곳곳에서 푸드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컨셉으로 한 필름 작가전 ‘Begin Again, SKINFOOD’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스킨푸드 컨셉스토어와 스킨푸드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skinfood_official)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킨푸드 필름 작가전 ‘Begin Again, SKINFOOD’는 스킨푸드의 대표 푸드인 프로폴리스를 만날수 있는 프로방스의 농장에서 시작하여 스킨푸드 매장 디자인의 모티브가 된 프로방스의 식료품점까지 프랑스 곳곳을 여행하며 푸드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을 담아낸 전시다. 아우디, 샤넬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했던 사진작가 김용석이 동행해 프랑스에서 만난 스킨푸드의 모습을 필름으로 담아냈다. 작가전은 프로방스의 프로폴리스 농장, 스킨푸드가 입점한 세포라가 있는 파리, 스킨푸드의 시작에 깊은 영감을 준 순수한 알프스 샤모니 몽블랑, 스킨푸드 매장의 따뜻한 감성을 닮은 프로방스의 마켓 총 4가지 파트로 구성되었다.

특히, 지난 12월 22일에는 스킨푸드 필름 작가전 첫 전시를 기념해 스킨푸드 전속모델 신은수, 악동뮤지션 이수현 및 유명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프라인 전시는 1월 31일까지 스킨푸드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매장 내 2층 카페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방문 후 SNS인증사진 업로드 시 매장 내 음료 할인 쿠폰 증정 및 최근 인기인 ‘인생네컷’ 스냅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스킨푸드 필름 작가전 ‘Begin Again, SKINFOOD’는 푸드의 진정성을 향해 찾아간 스킨푸드의 프랑스 여행을 필름으로 담아낸 작가전이다.”며, “프랑스 곳곳의 아름다움을 한 눈에 관람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또한 즐길 수 있는 자리인 ‘Begin Again, SKINFOOD’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