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f. 이엘에프 뷰티스케이프 파티 성료
e.l.f. 이엘에프 뷰티스케이프 파티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제품 경험할 수 있는 뷰티클래스 진행
 

e.l.f. Cosmetics(이엘에프)은 지난 12월 15일, 홍익대학교 부근 24”7(트웬티포세븐플러스 카페)에서 뷰티스쿼드와 관계자가 함께 모인 가운데 뷰티 스케이프(Beauty Scape) 행사를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 이엘에프 최대 행사이자 첫 행사인 뷰티 스케이프는 뷰티스쿼드(Beauty Squad)를 대상으로 펼쳐졌다.

이에 e.l.f. Cosmetics(이엘에프)의 서포터즈 ‘뷰티스쿼드(Beauty Squad) 1기’가 성공적으로 출범했다. 11월부터 한 달간 약 2,000여 명의 뷰티유튜버, 인스타그래머 등 인플루언서, 유명셀럽 등이 뷰티스쿼드로 활동하기 위해 신청해 열기를 실감케 했으며 엄격한 기준을 통해 47.6 : 1의 경쟁률을 뚫고 42명이 최종적으로 선발되었다.

뷰티스쿼드로 선발된 뷰티스쿼드는 이엘에프의 서포터즈로서 6개월 동안 활동할 예정이다. 월별 우수 활동자를 선발하고, 6개월 후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미국 본사에서 시작한 뷰티스케이프 행사는 이엘에프(e.l.f.)의 뷰티스쿼드가 모여 제품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파티이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와 제품 테스트 시간을 통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우고, 이엘에프(e.l.f.)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많은 SNS 셀럽이 함께했던 이번 행사를 통해 이엘에프(e.l.f.)의 성공적인 한국 론칭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한편 이엘에프(e.l.f.)는 현재,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인기품목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이엘에프 브러쉬가 론칭될 예정이다. 롭스에서는 이엘에프 브러쉬가 전 매장에 론칭될 예정이며, 메이크업 카테고리는 잠실캐슬점, 홍대역점에 이어 모란점에 입점이 예정되는 등, 점차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