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S/S 2018 Collection
RMK, S/S 2018 Collection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1.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한 색상과 가벼운 텍스쳐로 봄을 표현
 

모던 베이직을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RMK에서 이번 봄 다양한 컬러감의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수채화의 시크한 색채와 번진 듯한 느낌, 도화지 위에 쓰윽 그은 듯 한 텍스처, 물 속에서 반짝이는 가벼운 펄의 느낌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시크한 색상과 가벼운 텍스쳐로 봄을 표현했다.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매년 스프링 컬렉션이 출시 할 때 마다 주목 받는 RMK가 선보이는 2018 스프링 컬렉션은 ‘시크라이트 스프링’를 주제로 립&치크 제품과 워터 타입의 듀얼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와 섀도우 등 멀티로 사용 가능한 글로우 젤과 네일까지 총 4개의 제품이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멀티 페인트 컬러즈’는 립과치크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기존의 크림 치크의 오일리하고 텁텁한 단점을 보완해 출시된다. 색소 오일 속에 파우더가 들어있는 제형으로 크림치크와 파우더 치크의 장점인 밀착력과 얼굴에 수채화처럼 자연스럽게 물드는 치크색감을 표현할 수 있다.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채도가 낮은 브라운 로즈 색상의 MLBB컬러부터 트렌디한 레드, 사랑스러운 핑크까지 총 7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또한 거울로 활용 가능한 슬라이딩 실버패키지로 휴대성까지 높여 언제어디서나 가볍게 수정화장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팬톤 컬러 중 하나인 ‘울트라 바이올렛’을 포함한 시크한 10가지의 컬러로 구성된 ‘W 워터 아이즈 컬러 잉크’는 펄과 매트한 리퀴드 섀도우가 하나에 담겨있는 듀얼제품.
 
매트한 컬러 위에 펄을 펴 발라주면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각각 단독으로 사용도 가능해 펄과 매트 섀도우의 조합이나 순서에 따라 다양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텍스처에 따라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이 내장되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스프링 컬렉션 한정으로 출시하는 ‘글로우 젤’의 경우 실리콘 습식 처방으로 영롱한 펄감이 투명하게 발색된다. 이미 기자들 및 코덕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빠른 품절이 예상되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또한 메이크업 무드에 맞게 컬러 연출이 가능한 네일 컬러도 한정으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