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한란X스누피 콜라보 럭키박스’
이니스프리, ‘한란X스누피 콜라보 럭키박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3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NEW 한란 라인, 고탄력 안티에이징 선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2018년 새해를 맞아 더 좋아진 한란 라인을 담은 ‘한란X스누피 콜라보 럭키박스’를 출시한다.

1월 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한란X스누피 럭키박스’는 한란 인리치드/인텐스 크림 구매시, 무조건 한란 스킨케어 본품 1종(랜덤)을 추가로 증정하는 구성이다. 추가 증정 스킨케어 제품은 한란 라인의 에센스, 아이크림, 젤크림, 슬리핑마스크와 신제품인 플루이드 중 1종이다. 구매 제품과 다른 유형의 스킨케어 제품을 받을 수 있어 일반적인 1+1보다 더 쓸모 있는 혜택이다. 뿐만 아니라 2018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한란 꽃을 든 귀여운 스누피 파우치와 화장솜까지 함께 증정한다.

한편, 이니스프리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한란이 2018년 더 업그레이드 된다. 2018 NEW 한란 라인은 기존 제품보다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더 고농축한 ‘오키델릭서2.0™’을 함유해 탄력 저하로 시작되는 노화가속화 현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고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한란 플루이드’, ‘한란 인리치드 크림 마스크’ 2종의 신제품도 출시한다. 한란 플루이드는 스킨과 로션의 결합 형태로 바쁜 아침이나 가벼운 스킨케어가 필요할 때 원스텝 제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건조한 겨울철 진정이 필요할 때는 화장솜에 묻혀 스킨 대용으로 활용을 추천한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 마스크는 특수 설계된 시트에 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흘러내리거나 겉으로 묻어나지 않는 독특한 시트로, 시트 마스크의 불편은 개선하고 피부에 유효 성분 전달은 극대화해 겨울철에도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새로워진 2018 NEW 한란 라인과 ‘한란X스누피 럭키박스’는 2018년 1월 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