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청결제 ‘재클린’, 공팔리터와 함께 체험 행사 진행
남성청결제 ‘재클린’, 공팔리터와 함께 체험 행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례에 걸쳐 200명에 한해 체험 기회 제공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기업 엑스컴퍼니(맹수연 대표)의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재클린(JACLYN)’이 경험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와 손을 잡고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 행사는 오는 1월 8일과 15일, 22일, 29일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50명씩을뽑아 200명에 한해 재클린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올리브영에 입점하고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재클린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공팔리터는 소비자 간에 경험을 공유하는 플랫폼인 만큼 에디터들의 체험을 통해 입소문이 퍼지고 제품 추천으로 이어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데일리 바디 필수품인 여성청결제와 달리 남성청결제에 대한 인식과 남성들의 시크릿 존도 여성들처럼 더욱 소중하게 케어해야 한다는 사실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엑스컴퍼니 관계자는 “남성청결제가 아직까진 생소한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홍보할 필요성을 느껴 공팔리터와 함께 체험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현재 진행 중인 크라우드 펀딩도 큰 관심을 불러온 것처럼 이번 체험 행사도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남성청결제 ‘재클린’은 적절하게 배합된 멘톨성분이 기분 좋은 쿨링감을 주고 남성들의 시크릿존을 건강한 온도로 유지시켜 불쾌한 냄새, 가려움 등의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올리브영 강남 본점과 명동 본점, 서면 중앙대로점, 가로수길 중앙점에 현재 제품이 입점해 있으며 남성청결제 용기형 제품과 여성청결제 ‘재클린 레이디’를 개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은 현재 목표보다 772%초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