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뷰티유투버 악뮤 수현이의 모찌피치템
대세 뷰티유투버 악뮤 수현이의 모찌피치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버드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오일, 보태니컬 수플레 바디크림’

㈜클리오의 헤어&바디 브랜드 ‘힐링버드 (Healing Bird)’ 신제품이 연예인 출신 뷰티 유투버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악동뮤지션 수현이의 모찌피치템으로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230℃ 열에서도 모발을 보호해주는 힐링버드,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오일’

 

매일 쓰는 드라이어, 고데기를 비롯한 열기구 사용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위한 고농축 헤어 오일로, 230℃ 열에서도 모발을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인체 적용 실험까지 완료 된 제품으로 신뢰감을 더하고 있다.

아보카도의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 성분이 손상 모발에 빠르고 깊숙이 침투되어 모발 속 손상된 케라틴 홀을 채워 부드럽게 찰랑이는 모발로 가꿔준다. 힐링버드만의 싱그럽고 풍성한 정원의 향기를 반지 모양의 퍼퓸링에 담아 모발에 오래도록 머무르게 하여, 올 겨울 필수템으로 호응을 얻었다.

상큼 폭발 향기로 수현이의마음을 사로잡은 힐링버드, ‘보태니컬 수플레 바디크림’

 

크림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오일로 변하는 Cream to Oil 제형으로 오일보다 빠르게 흡수되지만 풍부한 보습감은 그대로 선사하는 제품이다. 실제 제품을 바른 직후 잠옷을 입어도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화학적 세라마이드를 사용하지 않은 100% 천연 세라마이드로 안전하고 강력한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주어 건조한 요즘 사용 하는 모찌피치템으로 소개 되었다. 상큼 폭발 “체리 블라썸 & 피치” 향은 힐링버드 베스트 셀러 향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찌피치템으로 소개된 힐링버드의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오일’과 ‘보태니컬 수플레 바디크림’은 클럽클리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www.clubclio.co.kr)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바디라인 제품은 일부 왓슨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수현이의 모치피치 뷰티 유투브 채널 구독자는 63만명을 훌쩍 넘기며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