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 고준희, 구자경의 시선 강탈 ‘레드 립’ 눈길
‘언터처블’ 고준희, 구자경의 시선 강탈 ‘레드 립’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한 발색과 고급스러운 광택 슈에무라 ‘시그니처 레드’
  <사진제공 : JTBC 언터처블>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 속 고준희의 메이크업이 첫 방송부터 현재까지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언터처블’ 12화에서는 ‘윤정혜 살해 교사 재판’과 ‘장기서 북천 시장 선거’를 둘러 싼 극중 인물들의 날카롭게 대립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또한, 장기서(김성균 분)로 인해 하나뿐인 뱃속 아이를 유산한 구자경(고준희 분)이 마음속으로 차가운 증오를 삼키고 장기서와 은밀한 거래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구자경은 화장대에 앉아 립 메이크업을 마친 후 북천일보 임사장과 은밀한 통화를 진행,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소를 지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체리빛이 감도는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틴트를 바르며 완벽한 미모를 완성, 도회적인 스타일링의 정점을 찍은 구자경 립 컬러에 시선이 집중 됐다.

드라마 속 구자경이 사용한 립 제품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 제품으로 알려졌다. 구자경 립 틴트는 한번의 터치로도 표현되는 선명한 발색과 입술 위 풍부하고도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하는 NEW ‘라끄 슈프림 #시그니처 레드(RD05)’ 컬러다. 이 제품은 오일-인-워터 에멀전 베이스의 포뮬라로 매끄러운 발림성은 물론 하루 종일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