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컬러 스틱 섀도 키트 사전 예약 판매
10가지 컬러 스틱 섀도 키트 사전 예약 판매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1.0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선착순 1천명에게 사은품 증정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뛰어난 발색과 밀착력을 갖춘 10가지 컬러의 스틱 섀도를 하나로 담은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3일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식 온라인 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사전 예약 판매를 기념해 구입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카모마일 꽃 수(水) 함유로 부드러운 클렌징을 도와주는 ‘포레스트 가든 립 앤 아이 리무버’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브라운 계열의 음영 컬러와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키트 하나만 있으면 데일리부터 스모키까지 매일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끼임 현상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풍부한 컬러감을 선사하며, 실리콘 픽서가 깔끔한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가루 날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방법에 따라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데일리로 쓰기 좋은 최적의 컬러만을 선별해 누구나 손쉽게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특히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에 담겨 개인 소장용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최근 네이처리퍼블릭은 심리적 만족감과 경험을 중시하는 ‘가심비(價心比)’ 소비 트렌드에 맞춘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말 출시된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 역시 가격과 성능은 물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 역시 출시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