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금실 콜라겐 V 쿠션’
끌레드벨, ‘금실 콜라겐 V 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2일 오전 8시 20분, NS 홈쇼핑서 론칭
 

끌레드벨(Cledbel)이 오는 12일, NS홈쇼핑에서 금실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금실 콜라겐 V 쿠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금실 콜라겐 V 쿠션’은 기존의 커버력에만 치중했던 쿠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리프팅 쿠션이다.얼마 전 출시해 35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금실 콜라겐 리프팅 팩’의 성분이 응집된 제품이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또한,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특히, 끌레드벨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탑 배우 고소영이 직접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출시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등에 커버에 의한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끌레드벨의 모회사인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끌레드벨의 리프팅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금실 콜라겐 V 쿠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에 커버력만을 책임지던 쿠션에서 벗어나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금실 콜라겐 V 쿠션’으로 좀 더 탱탱한 피부 연출을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금실 콜라겐 V 쿠션’은 1월 12일 오전 8시 2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면세점 및 끌레드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