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노인복지시설에 2,000만원 후원물품 전달
라벨영, 노인복지시설에 2,000만원 후원물품 전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보습 관리 위한 라벨영 다양한 제품 제공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최근 노인 거주 복지시설에 2,000여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피부 건강에 특별히 주의를 요하는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 고령의 피부는 면역력이 약하고 저하된 탄력으로 보습 관리가 필수적이다.

이에 라벨영은 사용자의 특성을 고려해 ‘쇼킹효과레시피 스킨&로션 프리미엄’ 세트와 근육통에 쿨링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부드러운 롤링이 가능한 ‘쇼킹꼬부기크림’, 완벽 수분 충전을 책임지는 ‘쇼킹크림 3탄’ 등을 선정해 필요한 시설에 제공했다.

특히 ‘쇼킹효과레시피 프리미엄 스킨&로션’은 기존 쇼킹효과레시피 라인에서 성분을 강화한 리뉴얼 제품으로 검버섯은 물론 [기미+주근깨+잡티]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식약처 보고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케어해준다.

복지시설 관계자는 “어르신들은 사용 방법이 복잡하거나 스프레이, 펌핑 용기 등을 어려워하시는데 사용법이 간단한 기초 스킨케어와 크림 제품들만 후원 받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라벨영 담당자는 “노인복지시설로 첫 후원을 진행하며 복지 담당자와 충분한 협의를 통해 선정돼 어르신들께 필요한 제품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었다”며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지속적인 도움을 통해 소중한 인연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2년에 론칭한 라벨영 화장품은 재밌는 네이밍과 개성 넘치는 제품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급성장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독특한 쓰임과 활용도가 뛰어난 신개념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에 참여해 전국 보육원, (사)한국미혼모협회, 노인복지시설 등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초록우산어린이 재단과 정기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