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 특별 프로모션
스위스킨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 특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 인플루언서 ‘조민영(마이바니)’과 진행
 

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SNS 인플루언서 ‘조민영(마이바니)’와 함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지난 12월 조민영이 직접 라이브 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설명과 시연 방법을 업로드하며 알려지게 되었고, 흔들어 간편히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 후 즉각적으로 피부 톤 개선을 확인 할 수 있어 더욱 이슈가 되었다.

스위스킨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는 피부과 시술 후 마지막 단계에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효과로 많이 사용해왔던 모델링 마스크팩을 기존의 물 조절 어려움이나 가루 날림 등의 불편함을 개선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내에 구성되어 있는 1제 용기에 2제를 넣은 후 3회 정도 가볍게 흔들어주면 찰랑거리는 소리가 멈추고 바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최근 뷰티 전문 프로그램에서 직접 본인의 얼굴에 사용하는 영상으로 ‘효연 모델링 팩’ 의 닉네임이 붙기도 했다.

조민영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37만 5천명의 인플루언서로 본인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션, 뷰티 팁을 공유하고 있다. 본인의 쇼핑몰을 운영하며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강한 신뢰 관계를 구축 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는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조민영과 함께하는 스위스킨 모델링 마스크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1월 14일 금요일부터 16일까지 3일동안 스위스킨 자사몰(www.suiskin.co.kr)에서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조민영 인스타그램(@xxjominxx) 과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