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판타지, 글로우픽&셀프뷰티어워드 2관왕 수상
바디판타지, 글로우픽&셀프뷰티어워드 2관왕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미스트 부문 위너 선정 수상 영예 안아
 

1초에 1개씩(2015년 미국 PDC사 글로벌 판매 자사 집계 기준) 판매되는 올리브영 NO.1(2013년 9월~2016년 12월까지의 올리브영 판매데이터) 바디미스트 브랜드 ‘바디판타지’가 글로우픽과 셀프뷰티에서 각각 주최한 2017 뷰티 어워드 내 바디미스트 부문에서 위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제 7회를 맞이하는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2017년 한 해 동안 소비자가 글로우픽에 등록한 약 74만 여 개의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한 평가 데이터를 통해 각 카테고리별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였고, 그 중 바디미스트 부문 3위이자 위너로 ‘바디판타지 웨딩데이판타지 바디스프레이’가 선정되었다. 특히 웨딩데이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동일 부문 위너를 수상하여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증명했다.

2017 셀프뷰티 어워드는 투표가 자체 사이트에서만 10만 뷰 이상 기록할 만큼 많은 주목을 받았다. 엄정한 집계를 통해 셀프뷰티 독자 & 전문가 & 뷰티크리에이터 & 셀프뷰티가 선택한 최고의 보디미스트 1위로 ‘바디 판타지 핑크로즈판타지 바디스프레이’ 제품이 선정되었고 온라인 설문조사 42.5% / 전문가평가 23.3%의 지지로 1위를 수상하게 되었다.

바디판타지 웨딩데이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꿈꾸던 웨딩데이의 행복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컨셉의 향으로 부드럽고 깨끗한 비누향을 선사하며, 핑크 로즈 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청순 가련한 이미지의 첫사랑이 떠오르는 부드럽고 은은한 장미꽃 향을 선사한다.

한편 바디판타지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웹사이트(www.bodyfantasies.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