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만4세부터 10세 아이 위한 ‘아토팜 키즈’
아토팜, 만4세부터 10세 아이 위한 ‘아토팜 키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세라마이드 함유, 피부 건강하게 보호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외부 활동량이 많아지는 만 4세부터 10세까지의 아동을 위한 ‘아토팜 키즈’를 출시했다.

만 4세부터 10세는 자의식이 형성되면서 취향이 생기고 독립성도 함께 발달하는 시기다. 또한 활동량이 많아져 외부자극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에 외출 후 손씻기, 보습 관리 습관을 길러주는 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새롭게 출시된 ‘아토팜 키즈’는 ‘페이스 로션’, ‘포밍 핸드 워시’, ‘컬러 립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아토팜의 독자적인 특허 세라마이드를 비롯하여, 천연 식물성 보습인자인 ‘시카라이드 아이소머레이트’와 특허받은 올레오 친환경 추출 기술로 완성된 ‘Double Guard Formula’가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지켜주고 외부환경과 자극에 자주 노출되는 어린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EWG GREEN 등급 전성분으로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아토팜 키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도록 아토팜 레인저스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하고, 레몬, 오렌지 등의 천연 과일향을 더해 아이들이 좋아하고 재미있게 사용할수 있도록 하여 스스로 씻고 바르고 보호하는 건강한 화장품 습관을 익히는데 도움이 될수 있게 하였다.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력을 가진 ‘아토팜 키즈 페이스 로션’은 새싹 추출물 함유로 얼굴 피부의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도와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주고 외부 자극으로보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토팜 키즈 포밍 핸드 워시’는 천연유래 세정성분으로 약산성의 거품형 핸드 워시다. 피부 정화 복합 성분인 연꽃수, 버지니아 풍년화잎수가 함유되어 손 씻은 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토팜 키즈 컬러 립밤’은 천연색소 사용과 순한 보습력을 가진 스틱형 컬러 립밤으로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식물성 오일을 사용한 순한 보습력으로 아이들이 화장놀이 하듯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키즈’는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www.neopharmshop.co.kr), 면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아토팜은 ‘아토팜 키즈’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기획전을 1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토팜 키즈’ 전 구매 고객에게 페이스 로션 샘플 3종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컬러 립밤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www.neopharmshop.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